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츄러리 플러스 다인그룹 대표님이 대박인 분

네츄러리 플러스 (NP)

by 맨 이즈 굿 2023. 8. 19. 17:50

본문

728x90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면서 들어봤을 법한 이름이 바로 설현두 대표님일겁니다.

저희 다인 그룹의 대표님이시자 네츄러리플러스코리아의 대표적인 그룹의 리더이신 설현두 대표님에 대해 제가 느낀 그대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설현두 대표님은 지난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항상 파트너를 먼저 생각하시는 분이시구나' 라는게 먼저 떠오르는 분이십니다. 대표님은 역삼 지사로 오셔서 다인 그룹의 파트너들을 매일같이 만나주시고 항상 눈 인사만이 아닌 악수와 화이팅으로 긍정적인 말씀과 함께 힘을 북돋아주시는 분이십니다. 그래서 정말 많은 파트너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 사람 한 사람을 생각해주시고 기억해주시기 때문에 '이 파트너 어떻게 되었어? 어떻게 하고 있어?' 등등 다양한 질문들을 하며 관심을 가져주시는 따뜻한 분이십니다!

 

 

 

제가 부족한 모습이 보였을 때에도 저만의 장점을 부각시켜주시면서 힘을 돋궈주시는 분이십니다.  그렇다보니 파트너들이 함께 하였을 때 시너지가 어마어마하게 나게 됩니다. 따뜻한 마음도 가지고 계시지만 무엇보다 사업할 때에는 사업가 마인드로 파트너들을 이끌고 가주시는 리더쉽이 있다보니 다인 그룹이라는 팀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설현두 대표님을 최 단기간에 최고 직급으로 달성하도록 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거기에 그룹장님들은 물론, 대표님의 한 마디에 함께 움직이며 한 쪽 라인인 안은정 스폰서님을 7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 최고 직급까지 올라가도록 하신 분이십니다. 항상 생각하지만 리더쉽은 노력할수도 있겠지만 배우려고 하는 자세와 겸손한 마음이 있어야 가능한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보니 년 억을 찍는 수당을 받지만 나이가 많은 파트너가 있을 때에 겸손한 행동으로 존중해드리며 대화를 이어나가십니다.

 

 

 

 

거만하다, 꼿꼿하다 이런 모습이 보이는 대표님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 설현두 대표님은

먼저 가서 인사하시고 먼저 가서 친하게 말 걸어주시고

먼저 다가와서 잘 지냈는지,

요새 어떤지 등등

정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십니다. 그럴 때마다 대단하다 라는 생각이 드는 그런 분입니다.

 

 

 

 

 

또한 네트워크 마케팅을 할 때에 그룹 내에 시스템이 있는지 없는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하는데 여러분들은 네트워크 마케팅의 시스템을 가지고 계신가요?? 많은 곳들이 시스템이 없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이말이 무엇이냐, 쉽게 공부하고 배울 수 있는 공간이나 호일러의 법칙을 통해 A-B-C 룰로써 함께 하는지 등등  다양하게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여러분들은 다른 사업가님들이 도와달라 요청하면 함께 도와주시나요?

미팅을 함께 가달라고 요청하면 함께 하시나요?

여러분들의 스폰서들은 손 놓고 매출 매출!만 외치고 있는건 아닌가요?

 

위의 말이 황당할 수 있겠지만 그런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전에 있던 회사에서도 매출만을 갈구하는 스폰서들도 많고 함께 도와주지 않고 함께 해주지 않으면서 미팅 다녀오라고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너무 감사한 것 하나는 바로 도움 사업이라는 겁니다. 설현두 대표님은 항상 말씀하시기를 도움을 받고 도움을 주는 사업이다 도와줘라 라고 하십니다. 이게 앞만 봤을 땐 내가 왜? 나는 돈만 쓰고 오는거 아닌가 싶겠지만 내가 도움을 받아야할 때가 분명히 오기 때문에 서로 도와 주면서 나중을 위해 노력하라고 하십니다.

 

 

실제로 제가 설현두 대표님을 만났을 때 다른 형제라인에게 도움을 받은 적이 있었는데 그 분의 경우 직급이 있던 분이었고
생각보다 높이 계셨던 분이었는데 저기 아래 있던 저에게 손을 내밀어 주시더라구요! 가서 많이 배워오라는 것도 있으셨겠죠? 그래서 당시에 방법이나 어떻게 얘기해야하는지, 이럴 때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다양한 현장상황을 보고 배울 수 있는 너무나도 좋은 시스템이었습니다.

 

 

 

거기에 지방에 있는 분들을 위해 줌이나 유투브 라이브로 전달이 되었는데 코로나가 시작이 되면서 시도한 것들이 지금도 활발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여기서 여담 하나 말씀드리면 대표님은 진짜 발빠르게 트랜드를 읽으시다보니 저희에게 내려주시는 방향성 또한 새로운 방향성, 지금 당장의 트렌드를 알려주시면서 돈을 더 다방면으로 벌어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십니다.

 

 

 

 

이렇듯 다양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보니 생각하고 계시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판매가 되어지고 있고 다양한 플랫폼에서 연락이 닿으며 사업가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지방에서도 손쉬운 마케팅과 손쉬운 사업, 설현두 대표님이 하시는 말씀 중 
가장 강력하게 말씀하시는 것 중 하나가 '나 만나서 돈 못버는 사람 못봤어. 나만 따라와'

 

와....진짜 멋있지 않나요..?

 

여러분도 돈 벌고 싶으신가요?

저와 함께 설현두 대표님 그룹 안에서 행복한 사업 하시죠

저는 11명의 많은 스폰서님들과 함께 하기 때문에 두려울 것 없고 겁낼 것 없이 사업중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특색있는 그룹 안에서 함께 사업하시면서 돈 벌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